쇼핑

1. 태호삼백

태호 “삼백”은 은어, 백어, 흰색새우를 말하며 삼백은 태호 촨차이의 메인 식재료이다. 은어는 가시가 없고 투명하며 맛은 향기롭고 많은 요리를 만들수 있으며, 백어는 길게 생겼고 가시가 연하고 육질이 섬세하며, 흰색새우는 껍질이 얇고 육질이 부드러우며 맛이 좋고 영양성분이 높다. 태호 “삼백”의 주요 제조방법은 찜하는것이고 식재료의 오리지널 맛을 강조한다.

2. 야프황주

야프술은 쌀을 발효시켜 만든것이며 많은 세대를 거쳐 전해내려온다. ”상주 야프 술 만들기 기예”는 이미 상주시 비물질 문화 유산목록에 선택되였고 술만드는 기예는 그야말로 최고이다. 황주는 찹쌀밥을 하고, 삼두발효시키며, 항아리에 넣고 발효하고 큰독 에스테르화, 작은독에 봉장하여 제조한다. 기타 술종류와 비교하면 황주는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15가지 이상의 아미노산을 포함하며 겨울철에 마시기 더 적합하다.

3. 슈에옌 수밀도

우진 태호만은 수질이 좋고 토지가 비옥하며 깨끗한 공기 등은 수밀도가 자라는데 양호한 조건을 제공한다. 슈에옌 수밀도는 재배역사가 800년이 되며 태호 수밀도의 발원지이다. 매년 6-9월이면 수밀도가 성숙되는 계절이며, 부동한 사이즈, 맛, 수분, 향 등은 조금씩 다르며 여러분은 자신의 취향과 요구에 따라 선택할수 있다. 슈에옌 수밀도는 피막육후이며 맛이 좋고 기분도 따라 좋아지며 제철 선과이다. 또한 선물용으로도 훌륭하다.

4. 양호신월차잎

우진 태호만 여행 리조트 주변의 반가, 슈에옌 등2개 진에 있고 버이샹(费巷) 등 저산지대에서 차가 많이 나오고, 그중 양호신월차가 가장 이름이 있다. 신월처럼 생겼고 색갈은 녹색이며 내부향이 좋고 맛이 신선하다. 차는 인체에 필요한 다종 비타민을 함유하고 보건작용을 하며 동시에 입냄새도 제거하고 소염살균 작용이 있다. 잘 말리운 차잎은 모기도 쫓고 이미 다 마신 물에 불리운 차잎을 화분에 주면 화초를 잘 자라고, 현재 사람들은 양호 신월차를 친구들한테 자주 선물한다.

5. 경관구창의적기념품

우진 태호만 여행 리조트내 각 경관구는 상응한 기념품 구매처가 없다. 매장은 전문팀이 설계하였고 창의원소와 공능성을 결합하여, 제품유형은 풍부하며 당지의 경관구 특색이념을 돌출히 하며 일정한 소장가치가 있고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상단